소액결제 정책이 있다는데 왜 그런건가요?

소액결제 정책이 있다는데 왜 그런건가요?

휴대폰 소액결제를 이용하는 방법은 여러가지가 있습니다.
특정 제품이나, 서비스가 필요하여 휴대폰 소액결제로 제품 및 서비스를 제공 받는 방법과, 보유한 휴대폰 소액결제 한도를 업체를 통해 현금화를 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굳이 현금화를 하지 않아도 소액결제를 이용할 수 있는 방법은 엄청나게 많습니다. 그만큼 일상 생활에 스마트폰이 자리 잡고 있다는 의미겠지요.

소액결제는 통신사에서 제공해주는 현금 서비스이며, 결제 방법은 신용카드와 동일합니다.
먼저 소액결제로 제품을 구매하면, 다음 달에 결제한 대금만큼 통신 요금에 청구되는 방식입니다.
때문에 당장 현금이 없어도 필요한 제품을 구매할 수 있고, 원하는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니 간편하고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것이지요.

통신 요금만 연체 되지 않는다면 신용 등급에 관련도 없고, 직장이 없어도 급하게 현금이 필요할 때 이용할 수 있는 소액결제 현금화는 꼭 정식등록업체를 통하여 진행 하셔야 합니다.
소액결제 현금화를 이용하시는 분들은 어떤 상황에 현금화를 진행할까요?
월급을 받기 전인데 급하게 현금이 필요한 사람 , 여자친구와 모텔을 가려고 하는데 보유한 현금이 모자란 사람 , 축의금·부조금 등 경조사에 갈 일이 생겼으나 현금이 부족한 사람 

많은 분들이 계시지만 주로 위와 같은 상황에 처해진 고객 분들이 많습니다.
큰 돈이 필요하지 않은데, 대출을 받게 되면 신용 등급에도 문제가 생길 수 있고 지인한테 빌리려고 하니 부끄럽고..
휴대폰 소액결제 한도는 최대 100만원으로 상향이 가능하지만 현금화를 한다고 꼭 모두 사용해야 하는 건 아니며, 업체에서도 권유하지 않습니다.
소액결제 현금화를 해주는 업체에서는 수수료가 적은 상품권을 구매하여 보내주시기면 상품권 매입으로 고객 분들께 현금화를 해드리고 있습니다.

하지만 고객 분들이 소액결제 한도로 상품권을 구매하는 과정에서 정책상 결제를 할 수 없다는 문구와 함께 정책에 걸렸다. 라고 하시는 경우가 많은데요.
위와 같은 경우를 “소액결제 정책” 이라고 얘기하며 소액결제 정책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소액결제 정책의 경우 현재 사용하고 있는 휴대폰에 미납이 있는건 아니지만, 소액결제를 사용하는 결제대행사(PG사) 에서 결제를 막아둔 경우입니다.
왜 결제대행사에서는 고객의 소액결제 사용을 막아두었을까요? 이유는 여러가지가 있습니다.

1. 개통한 지 3개월이 지나지 않은 신규 개통이라서
2. 통신 이력에 미납 혹은 연체 이력 등이 남아있는 경우
3. 여러 개의 휴대폰을 보유하고 있으며 소액결제를 많이 시도 했을 경우
4. 소액결제 처음 이용하는데, 갑자기 고액을 결제 시도하는 경우

등 결제 대행사의 시스템이 이상 유무를 판단하여 결제를 막는 경우가 있습니다.

하지만 소액결제 정책에 걸려 결제 불가 오류가 표시되어도, 휴대폰 한도가 남아있으면 소액결제를 이용할 수 있는 방법은 있습니다.
정책에 걸린 결제대행사가 아닌 다른 결제대행사를 통하여 결제하는 방법도 있고, 다른 사이트에서 결제를 시도하면 가능한 경우도 있습니다.

이렇게 오늘은 소액결제 정책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업체가 아닌 개인이, 당장 현금이 필요하여 현금화를 하려고 하는 건데 위에 안내 드린 방법은 현금화를 하려고 하면 시간이 너무 오래 소요될 수 있기 때문에 추천하지는 않습니다.
가장 중요한 건 “지금” 이니까요.

아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정식 등록 업체로 상담 연결되오니 소액결제 정책 현금화를 원하시는 분께서는 상담 받아보시길 바랍니다!

소액결제-정책

Leave Comment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